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입금계좌 정보▼

323-061403-01-011

기업은행 / (주)태종에프디

고객센터 안내▼

  

게시판 상세
SUBJECT [문의전 꼭 읽어주세요] 이벤트 배송 및 자동취소 관련 문의 안내
WRITER 원큐마켓 (ip:)
DATE 2021-04-02 10:56:59
VIEWS 284

안녕하세요 원큐마켓 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서 현재 배송문의 및 자동취소 관련하여 문의를 계속하여 주고 있는 실정입니다.

저희 CS팀에서는 최대한 안내드리고 있으나, 고객님들께 양해를 구하기 위해 해당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문의 전 읽어보시고 문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이벤트 상품 자동취소 관련

원큐마켓 이번 이벤트의 경우에는 원큐포켓을 많은 분들께서 드셔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진행했던 이벤트 입니다.

하지만,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여 중복주문을 악의적으로 이용하여 동일주소지에 300개가 넘는 제품을 신청한 분도 계시며, 그로 인해 시스템상 걸어두었던 재고가 모두 빠져 다른분들이 주문을 할 수 없게 품절이 되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네이버페이 이용 특성상 비회원도 모두 네이버페이를 쓸수 있게 해야 하며, 이를 어길 시에는 고객님들께 사이트에서 네이버페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어 있어 시스템적으로 바꿀 수 있는 상황은 아니였습니다.


따라서 긴급하게 배송비무료 이벤트를 적립금 20% 이벤트로 변경하게 되었으며, 이미 쌓여버린 5만개가 넘는 주문건에서 이벤트 기준에 어긋나는 분들을 제외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내용에도 안내했듯, 해당 이벤트는 원큐마켓 "회원" 대상의 이벤트로 "비회원" 고객의 경우에는 적립금혜택, 구매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비회원 네이버페이 주문 악용 예 >



2. 배송관련

현재까지 7만건이 넘는 주문이 들어왔고, 위에 해당하지 않는 원큐마켓 신규고객님들과 기존고객님들에게 약속한 혜택을 지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물류처는 기존 1개에서 2개의 업체로 증가시켜 하루 2,000개의 해당하는 물류를 처리하고 있으며, 위의 이벤트 기준에 어긋나는 주문서를 삭제함으로 빨리 보내드리기 위한 작업으로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고객님들께서 언짢고 불편하시리라 봅니다. 저희 또한 빠른 배송을 드리지 못해 죄송할 따름입니다. 이번 주문건이 끝나고나면 정상적으로 오후2시 이전 주문시 당일 발송에 대한 배송은 그대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조금만 더 양해부탁드립니다.


(21.04.02 10:37 현재 기준 3/29 01:10 주문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이벤트 공지

이벤트 공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렸으나, 확인하지 못하신 분들이 계실거 같아 해당 내용을 요약하였습니다.

(현재 고객센터 홈페이지부터, 카카오톡으로 해당 내용을 보지 못했다며 욕과 함께 항의를 하고 계신분들이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모든 내용을 수용치 못하는 저희 잘못이긴 하나, 조금만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① 이벤트 참여방법 안내에 대한 랜딩페이지 일부


② 이벤트 상품 지급 기준에 대한 랜딩페이지 일부


③ 현재 이벤트 공지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원큐마켓이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323-061403-01-011

기업은행 / (주)태종에프디

     

저희 쇼핑몰은 KG이니시스를 통해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